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서는 31일까지 ‘정통 단팥빵(4입)을 30% 할인하고 ‘The 좋은 크로와상 미니(7입)와 ‘몽스쿠키(18입)는 반값에 맛볼 수 있다.
맞대응으로 북한 지역에 처음 무인기를 보내 정찰활동을 했다.무인기 5대 경기도 일원 MDL 넘어 침투 우크라이나전에서 상대 테러·폭격 수단으로 부각 서울 시민들이 26일 서울역 대합실에서 북한 무인기 영공 침범과 관련된 뉴스를 시청하고 있다.
또 인천공항 등에서 항공기 운항이 일시 중단됐다.북한의 대담한 무인기 침투는 최근 미사일 개발과 맞물려 매우 우려된다.그러나 우리 군은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런 위협에 대한 우리 군의 대비태세는 제한적이다.파주 등 경기도 일원의 군사분계선(MDL)을 넘어 침투했다.
24시간 대비 태세를 재점검하고 한·미 연합 대응능력을 한층 강화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북한 무인기를 격추하기 위해 100여 발을 사격했고.마스크 좀 쓴다고 어디 병나냐고 핀잔할지 모르지만 정말로 병난다.
음식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지난 27일 밤(현지 시간) 뉴욕 링컨센터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극장의 관객석에 마스크 착용은 자율에 맡긴다는 안내가 떠 있다.
우격다짐으로 강요한 방역이 얼마나 처참한 결과로 돌아오는지는 이웃 나라가 말해준다.세계 언론의 해외토픽감이 된 ‘120 bpm 규제가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