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넘게 하우스를 이끈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베로니크 니샤니앙은 허벅지를 겨우 가리는 한 뼘 길이의 마이크로 쇼츠를 쇼에 올리며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에게도 노출의 기회를 공평하게 주고자 했음을 밝혔다.
항공기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빠르게 보유 대수를 늘린 것이 눈에 띕니다.아시아나항공의 B767-300은 국내에서 유일한 B767 계열 항공기입니다.
대한항공은 없는 기종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크게보기대한항공 B787-9 항공기.크게보기아시아나 A350-900 항공기.
동아일보DB도입 계획에는 없지만.이 계획을 철회하는 대신 올해 B747-400F(화물기) 2대를 도입합니다.
진에어는 B737-8을 4대 도입합니다.
이를 모두 포함해서 항공사별 항공기 운용 계획 및 의미를 분석해 보겠습니다.포멀한 디자인의 슈트에 쇼트팬츠를 더해 개성을 드러낸 루이비통의 2024 봄·여름 컬렉션.
하우스를 상징하는 카무플라주 패턴 아우터를 곁들여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가운데 사진).클래식의 대명사 에르메스마저 이번 시즌엔 짧게.
쇼츠가 런웨이에서는 대유행이라고 해도 과연 실생활에 녹아들 수 있을까? 무대 위 남자들이 아닌 보통 남자들.재킷 등 포멀한 아이템과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의 ‘격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것이다.